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1.04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본 게시판은 공개용 게시판으로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만일 위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모든 학생 필독 ] 2021학년도 자율동아리 개설 및 신청 안내
작성자
윤지연
등록일
Mar 30, 2021
조회수
462
URL복사
** 자율동아리는 가입을 희망하는 학생들만 신청하면 됩니다. **

1. 자율동아리 개설 일정 [ 기존동아리도 다시 개설해야 합니다.!! 자동 유지되는 것이 아닙니다. ]

(1) 홍보 자료 및 지원자 서류면접 파일 제출
 : ~ 4월 1일(목) 오전 11시 [ songi99@korea.kr ] 로 홍보자료(1장짜리 jpeg파일) 및 지원자 서류양식(hwp파일 1쪽) [ 동아리 회장의 학번, 이름, 연락처를 메일에 작성합니다.  ]

(2) 홍보자료 홈페이지 게시 기간 : 4월 1일(목) ~ 6일(화)

(3) 서류 제출 방법 : 각 학년부에 마련해둔 종이함에 종이형태로 제출

   - 1학년 ~ 4월 6일(화)까지 / 2학년 ~ 4월 2일(금)까지

※ 중복지원 가능하지만  생활기록부에는 한 개의 자율동아리만 입력되며,

    필요시 아래 예시와 같이 동아리 소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1인 1개의 자율동아리 가입을 권장합니다.

     ( 예시 : 위드유(자율동아리) 또는 위드유(자율동아리)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동아리 )

(4) 동아리회장은 4월 7일(수) 1시 30분에 1층 교무실 윤지연선생님에게 와서 동아리 지원서류를 받아가기 바랍니다.

(5) 서류 면접 심사 및 합격 통보 : 4월 8일(목) ~ 4월 9일(금)

(6) 동아리 지도 선생님 섭외 및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제출 : ~ 4월 12일(월) 오전 11시까지

  : 첨부되어 있는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파일을 작성하여 각 동아리 담당 선생님께 usb에 담아 

    위의 기한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반드시 동아리 지도 선생님을 섭외해야 합니다. (지도선생님 미섭외시 활동불가!)

* 구성원 선정시 반드시 공정성을 준수하고 서로 메세지를  주고 받는 과정에서 감정 상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동아리 회장은 반드시 지원학생들에게 개별/불합격 메세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합격 메세지를 받은 학생은 반드시 활동 의사를 밝히는 답장 메세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면접 후 영상으로 오디션을 보는 동아리 회장은 추 후 반드시 영상파일들을 완전히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법에 따라 개인의 저작물 (사진,글,그림,영상 등)을 공유 또는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위반시 형사 처벌과 민사소송에 처할 수 있습니다.)

2. 자율동아리 운영방법
 
(1) 자율동아리의 최소 구성인원은 8명입니다. 

(2) 점심, 저녁 식사 시간을 활용하여 개별적으로 장소를 확보한 후 활동을 진행합니다.
 
    (단, 활동하기 전에 동아리 담당선생님에게 활동장소 사용 신청을 부탁드려야 합니다.)

(3) 자기주도학습시간의 경우, 원칙적으로 불허하나, 각 동아리 담당 선생님이 사전 결재를 받고
 
     임장지도하는 경우에는 활동이 허용됩니다.

(4) 자율동아리 활동 차시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연말에 우수동아리 보고서 공모전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년과 같이 활동보고서를 홈페이지에 올리는 것은 하지 않습니다.

     다만, 매차시 활동후, (첨부되어 있는 파일 양식) 활동보고서를 각 동아리담당 선생님에게 제출합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44]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모든 학생 필독 ] 2021학년도 자율동아리 개설 및 신청 안내 윤지연 Mar 30, 2021 462
44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및 보고서 윤지연 Apr 2, 2021 151
43 자율동아리 홍보 자료 및 지원서 양식 관리자 Apr 1, 2021 461
자율동아리 홍보 자료 및 지원서 양식 게시물 첨부파일
42 2021년 DOOSAN TOMORROW LAB 안내 윤지연 Mar 26, 2021 178
41 2021년 법무부 청소년 법과 인권 체험 동아리 모집 안내 윤지연 Mar 23, 2021 181
40 [동아리회장 필독] 2021학년도 교육과정 학생주도 동아리 계획서 윤지연 Mar 9, 2021 1121
39 [모든학생 필독] 학생주도 동아리 서류 제출 안내 윤지연 Mar 9, 2021 1779  
38 교육과정학생주도동아리홍보 6 : 과학관련(2) 윤지연 Mar 9, 2021 2973
37 교육과정학생주도동아리홍보 5 : 과학관련(1) 윤지연 Mar 9, 2021 3563
36 교육과정학생주도동아리홍보 4 : 수학 관련 윤지연 Mar 9, 2021 1881
35 교육과정학생주도동아리홍보 3 : 공연예술관련 윤지연 Mar 9, 2021 1362
1 | 2 | 3 | 4 | 5
목록
  • 참고하세요

관리자:윤지연(내선:323)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6,457명
  •  총 : 12,691,102명